신용불량자 해외여행 정리

신용불량자 해외여행 문제를 정리해봅니다.

요즘에 국내여행을 하는 분들도 많지만 해외로 나가는 분들도 정말 많아졌습니다.

인스타그램에 보면 다들 동남아 혹은 유럽쪽으로 나가서 사진을 올리는 계정들이 많습니다.

국민소득이 높아진 이유도 있지만 무엇보다 예전에 비해 비행기값이 정말 저렴해진 원인도 있구요.

인터넷으로 직접 호텔이며 모든 티켓까지 쉽게 예약할 수 있기 때문에 자유여행을 떠나는 젊은 친구들도 많아졌습니다.

스마트폰으로 검색해가면서 다닐수도 있고 구글에서 지도를 보며 다니기도 쉽습니다.

국내에서 먹고자고 하는거랑 해외에 나가서 쓰는 돈이랑 큰 차이가 없기 때문에 아예 외국으로 떠나는 분들이 많은데요.

신용이 안좋은 분들은 혹시나 공항에서 무슨 문제가 생기진 않을까 걱정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개인회생 중에 전세자금대출 가능한지

신용불량자 해외여행

신용불량자 해외여행 계획을 짤때 그런 질문들 많이 올라오곤 하는데요.

특별한 경우가 아니라면 공항에서 출국심사를 할때 신용불량을 이유로 금지하지는 않습니다.

범죄를 저지르고 해외로 도주하는 걸 막기위해 출국금지를 요청하지 단순 채무관계를 가지고 문제삼지는 않습니다.

다만, 일정금액 이상의 세금을 미납하거나 세무조사를 받고있는 경우 돈을 국외로 빼돌릴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출금금지를 시키는 경우는 있습니다.

벌금이나 추징금이 1천만원이상 나오는 경우가 아니라면 딱히 문제될 것은 없습니다.

신용불량자

일본과의 관계가 좋았던 시절에는 제주도에 가는것보다 일본에 가는게 훨씬 저렴해서 많이들 오사카나 후쿠오카 뭐 이런 도시들로 놀러다니곤 했습니다.

편의점에 있는 식품들도 다 맛있다며 극찬을 했었는데 숙소도 저렴하고 비행기 티켓도 저렴해서 한때 엄청 유행이었습니다.

네이버 카페에서 숙소랑 코스도 짜주고 그랬었던 기억이 납니다.

신용불량자 해외여행

지금은 일본이 한풀 꺾이고 동남아쪽으로 백종원이 다녀온 나라들로 꾸준한 문의가 이어지고 있는데요.

패키지가 아닌 자유여행으로 가는 젊은 친구들이 많아지면서 후기도 쉽게 검색해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저도 조만간 놀러갈까 계획중인데 어디가 괜찮은지 한번 고민을 해봐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