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 적용하려면 매달 돈내야함

https 주소로 블로그를 변경하려면 일단 두가지 문제점이 생긴다.

하나는 1년 단위로 돈을 내야한다는 건데 이게 얼마였더라? 한 2만원 정도였나?

암튼 해외사이트에서 결제를 했는데 1년에 15달러정도 나왔다.

지금 환율로 따지면 17400원정도 되는 돈이고 이게 고정적으로 그렇게 나가는진 잘 모르겠다.

워낙 도메인 이쪽이 1년 결제비는 싸게받고 그 뒤에 연장할때는 더 비싸게 받기 때문에 장담할 수 없다.

일부러 그런 방법을 쓰던데 홈페이지가 막 활성화되고 나면 금액이 비싸지더라도 어쩔 수 없이 연장을 한다고 생각해서 그런건지 좀 짜증나는 부분이 있다.

햇살론서민대출 조건 직장인 개인사업자

https

다른 한가지 문제점은 이미 등록된 포털에서 인식이 두가지로 바뀐다는거다.

이건 네이버에서 생기는 문제인데 http로 등록된 글과 https로 등록된 글이 나뉜다.

https로 일단 등록이 된 글은 http에선 안열리기 때문에 여기서 뭔가 문제가 생길 수 있다.

구글에서는 그런 문제가 없이 알아서 잘 같은 사이트로 인식하던데 네이버는 왜 그럴까?

나처럼 워드프레스 운영하는 사람들은 뭐 이런 자잘한 변경사항을 다 맞춰야하기 때문에 블로그 처음 운영하는 경우에는 그냥 티스토리로 하는게 마음 편하다.

웹호스팅 비용 결제할 필요없지 알아서 https 적용되서 나오지 용량 부족하다고 돈 더 내라는 말 안나오지 그보다 편할 수 없다.

https

요즘에 또 변경된 문제로 인해서 골치가 아프다.

그냥 원래 하던대로 운영하지 뭘 또 바꾼다고 사람 귀찮게 만드는지 참;;

이제 2주일뒤면 설날인데 슬슬 인터넷으로 축산코너 들어가서 한우를 좀 시키려고 알아보는 중이다.

구이용 한우 등심이랑 채끝살 할인해서 2kg에 16만원정도 하던데 이걸로 미리 주문을 해둬야겠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