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등급 무직자 비상금대출 300만원

8등급 무직자 비상금대출 300만원까지 받으려면?

기존에 얼마를 빌렸던지 상관없이 단순 통신기록만 살펴보는 업체가 있습니다.

이번에 농협 올원뱅크가 그렇고 페이코도 잘 나오기로 유명합니다.

처음에 카카오뱅크가 나왔을때는 진짜 돈을 엄청 뿌렸습니다.

대학생들도 다 그걸로 300만원씩 받아서 돌아가며 술사먹고 나중에 또 일해서 갚고 그랬으니까요.

저희때 한 명이 카드를 긁고 나머지가 알바해서 십시일반으로 카드값 갚아주고 그랬던거랑 비슷합니다.

어차피 부동산이든 금융권이든 유행은 돌고 도는거고 돈의 흐름이야 거기서 거깁니다.

누군가는 예금을 해줘야 돈이 쌓이고 그걸 빌려주면 빌린 사람이 갚는 이자로 은행은 먹고 사는거니까 이 흐름은 깨질수가 없습니다.

전국민 유튜버 만들기 실현 불가능한 이유

8등급

남의 돈으로 잘먹고 잘사는 이 패턴을 잘 파악해야 성공하는건데 아직까지는 부족하네요.

자영업자로 살다보면 돈이 잘 벌리는 날도 있고 왕창 깨지는 날도 있습니다.

잘나갈때는 연봉 2~3억 직장인이 부럽지 않았는데 쪽박차고 사업에 실패하면 200만원을 꼬박꼬박 받는 직장인이 부럽기도 합니다.

당장에 돈이 없으니까 비상금대출 털어서 받을라고 카뱅이랑 티뱅, 마뱅, 상뱅 다 돌아가며 신청해봅니다.

jb우리캐피탈도 모바일로 잘 나온다고 하더군요.

확실히 카카오뱅크는 요즘에 잘안해줍니다 깐깐해졌어요.

티뱅은 50만원까지 나오는거고 대학생들이 많이 쓰는거라던데 이건 금액이 너무 작아서 저랑은 안맞네요.

8등급

8등급 무직자 비상금대출 최대는 300만원까지…

탕수육 부먹이냐 찍먹이냐 따질 시간에 하나라도 더먹어라 라는 말이 있습니다.

어디가 빌려주는지 고를 시간에 그냥 일괄 접수를 해놓으면 됩니다.

어차피 대부업체들도 아니고 1금융권이나 그와 비슷한 조건이기 때문에 신용이 깎일 걱정은 안해도 됩니다.

미끼를 던져보면 그 중에 걸리는 업체들이 나올테니 느긋하게 기다리시면 됩니다. 잘 골라서 좋은 놈으로 쓰세요.

댓글 남기기